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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시간에 미유키가 차나 커피를 가져오는 것은 거의 일과라고 말해도 좋았지만, 언제나 미안하다는 듯이 고맙다고 하는 오빠가 보인, 분명하게 그녀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 같은 응답에, 미유키는 목을 갸웃했다.

 하지만, 기다리고 있어주었던 것은 오히려 기쁜 일이다.

 오빠가 어떤 얼굴을 할지 조금 두근거리면서, 미유키는 타츠야가 연구실로 사용하고 있는 지하실에 들어갔다.

 

「마침, 부르러 갈까 생――」

 

 ――각하고 있던 참이다, 라고 계속해야 할 대사는, 침묵으로 교체되었다.

 의자에 앉은 채로 뒤돌아본 오빠의, 물끄러미 자신을 응시하는 얼굴에 소악마적인 만족을 느껴서, 미유키는 트레이를 한 손으로 든 채로 비어 있는 손으로 스커트의 옷자락을 살짝 집고 연출미 가득하게 무릎을 굽혀 인사했다.

 

「…………아아, 혹시, 페어리·댄스의 코스튬인가?」

「정답입니다. 잘 아시네요, 오라버니」

 

 팔랑팔랑하고 컬러풀한 실크 테이스트·오건디(*organdy, 가볍고 약간 투명한 직물)를 겹겹이 겹친 미니스커트와 아름다운 다리의 라인을 아낌없이 과시하는 얇은 레깅스에 에나멜 느낌인 타이트한 쇼트 부츠.

 웨스트를 조인 뒤가 열린 베스트는 두께가 느껴지지 않는 광택 소재로 만들어져 있어서, 봉제에 의한 것이 아니라 소재 자체에 곡면을 갖게한 정확한 입체 성형으로 가슴을 확실히 가드 하고 있다.

 베스트 아래에는, 어깨 부분에 여유를 갖게하고 팔에 딱 붙는 레깅스와 같은 모양의 셔츠. 아니, 혹시 레깅스와 셔츠가 아니고, 소매가 긴 유니타드인지도 모른다. 베스트가 없으면 여자 피겨 스케이트의 의상을 닮았다.

 그리고, 긴 머리카락을 모으고 있는 것은 날개의 장식이 붙은, 이어 퍼프와 같은 폭넓은 카츄샤.

 이, 공기 저항과 흉부 보호를 고려하면서 화려함을 겸비한 치장은, 9교전에서도 채용되고 있는 스포츠계 마법 경기의 꽃, 미라지·배트, 별명 페어리·댄스의 코스튬이 틀림없었다.

 

「어떻습니까?」

 

 트레이를 보조 탁자에 두고, 생글 웃으며 빙 돌아 보이는 미유키.

 화악 떠오르는 스커트가, 짧은 길이에도 구애받지 않고, 부드러운 머리카락과 어울려서 말할 것도 없이 우아했다.

 

「매우 사랑스러워. 매우 잘 어울려. 게다가, 저스트 타이밍이다」

 

 정면을 향해서 턴을 멈추고, 이번에는 양손으로 스커트를 집고 무릎을 굽히는 미유키를, 타츠야는 무조건 칭찬한다.

 

「감사합니다……?」

 

 오빠가 칭찬해 주는 것에 대해서는, 백 퍼센트 확신하고 있었다.  고로, 인사한 채로 하는 대사도, 한종류 밖에 준비하고 있지 않고, 또 한종류로 충분했다.

 하지만, 타츠야의 대사의 마지막 프레이즈를 이해하지 못하고, 예정한 답례는, 예정 외의 의문형이 되어 버렸다.

 무릎과 허리를 펴고, 의자에 앉은 채로인 타츠야를 올·려·다·본·다·.

 평소의 시선으로 「저스트 타이밍」의 의미를 물으려다, 미유키는 강한 위화감을 느꼈다.

 정체는 곧바로 알았다.

 앉아 있음에도 불구하고, 타츠야의 눈이 평소의, 서서 나란히 있을 때의 높이에 있다.

 당황해서 아래를 보고, 미유키는 숨을 삼키게 되었다.

 거기에는 있어야 할 것이――의자가 없었다.

 타츠야는, 오른다리를 위로 다리를 꼬고 오른무릎의 위에 오른팔꿈치를 짚고 몸을 내미는 것 같은 자세로……아무것도 없는 공중에 앉아 있었다.

 

「미유키에게도, 이 디바이스의 테스트를 해 주었으면 했어」

 

 타츠야는 그대로의 자세로 슥 미끄러지듯이 미유키에 다가갔다. 손이 닿는 거리까지 접근해서 멈추고, 몸을 일으켜서 다리를 풀고, 의자에서 일어설 때의 동작으로 발을 뻗는다.

 그렇게 하는 것으로, 그의 신체는 자연스럽게 마루 위에 복귀했다.

 

「……비행 술식……상주형 중력 제어 마법이 완성된 거네요!」

 

 멍해 있었던 것은 얼마 안되는 사이.

 미유키는 안겨들 것 같은 기세로 오빠의 손을 잡고, 환성을 올렸다.

 

「축하합니다, 오라버니!」

 

 그것은, 타츠야가 쭉 연구하고 있던 마법이었다.

 계통 마법, 4계통8종의 최초로 들고 있는 「가속·가중」계통.

 그것은 단순한 염력에서 발전한, 현대 마법에서는 가장 기본적으로 여겨지는 계통 마법이다.

 하지만, 가속·가중 계통에 의해서 이론적으로 실현 가능한 비행 술식, 상주형 중력 제어 마법은, 그 가능성이 현대 마법학 확립의 초기부터 제창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공식적으로 발표되고 있는 한 오늘까지 실현되지 않았다.

 비행 술식은, 이론적으로는 가능해도 실행은 불가능에 가깝다고 하는 것이 현대 마법학의 컨센서스(*의견 일치)였다.

 그러나 지금, 미유키의 눈앞에서, 현대 마법학의 정설이 또 하나 뒤집어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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