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가 때이니만큼
많은분들이 쪼금이라도 져렴하게 실비보험 준비를 하기위해
이리저리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으실거에요.
기왕이면 다홍치마 라고하듯이
같은 가격이라면 쪼금이라도 좋아보이는걸 고르는게
또 같은품질로 보인다면 쪼금이라도 져렴한걸로 고르는게
당연한 이치니까요
실비보험 추천 1위
실비보험 추천 1위
의료실비보험 추천 관련한 정보를
백방으로 알아보시는 분들도
아마 같은 맥락에서 해당정보를 알아보실거에요.
키포인트는 아무래도
오차없이 비교해보고
의료실비보험 비교사이트 활용을 통해서
얼마나 더 똑똑하게 이용하느냐인것 같아요
실비보험 추천 1위
실비보험 추천 1위
보험료계산기 활용을 통해서
여러상품들의 가격비교를 쉽게 하실 수 있기때문에
합리적인 실비보험 준비를 하실 수 있습니다.
뭐 좀더 져렴한 상품은 없는지
본인이 생각하는가격대 상품은 어떤 어떤상품이 있는지
가격대비 보장성좋은상품이 어떤상품인지
상품을 찾아보실 수 있으니
충분히 도움받으셔서
가격도 보장구성도 맘에드는 합리적인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두번째의 승리 조건은, 특정의 마법식에 반응해서 분해되는 직방체의 기둥(통칭 모노리스)을 경기용 CAD에 프로그램된 기동식을 사용해서 열쇠가 되는 마법식을 발동해 분해, 그 내부에 숨겨진 512 문자의 랜덤인 문자열을 단말에 입력하는 것입니다.
모노리스·코드의 경기명은, 이 룰에 유래합니다.
모노리스를 분해하지 않고 지각계 마법으로 문자열을 투시해서 코드를 입력해도, 무효가 됩니다.
모노리스 분해의 열쇠가 되는 마법식은 사정거리가 최대 10미터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일단 분해된 모노리스를 수복하는 것은 금지되고 있습니다만, 마법에 의해 분해를 저지하는 것은 가능합니다.
2. 미라지·배트(페어리·댄스)
여자를 대상으로 한 개인 경기입니다.
옥외에 직경 20미터의 원형의 경기 필드를 구축하고, 선수는 그 상공 10미터에 투영되는 직경 20센티미터의 홀로그램 구체를 길이 60센티미터의 전용 배턴으로 때려 지웁니다.
1회의 시합에 선수는 최대 6명, 15분을 1피리어드, 휴식 5분을 사이에 둔 3피리어드제로, 지운 구체의 수를 겨룹니다.
홀로그램 구체는 경기장에 내접하는 20미터 사방의 에리어에 랜덤 투영되며 색에 따라 투영 지속 시간이 다릅니다.
빨강이 20초, 초록이 1분, 파랑이 3분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출현 빈도는 투영 시간에 반비례합니다.
홀로그램을 중심으로 한 1미터 권내에 먼저 도달한 경기자에게 우선권이 있으며, 다른 경기자의 방해는 실점이 됩니다.
경기자가 1미터 권내에서 멀어지면 우선권은 없어지기 때문에, 다른 경기자의 어택이 가능하게 됩니다.
이 경기는 발판이 되는 필드의 형태로 난이도가 바뀝니다만, 9교전에서는 호수의 위에 직경1미터의 원주를 랜덤으로 배치한 것이 사용됩니다. (이것은 최고 난이도의 필드 설정입니다)
선수는 이 원주를 발판으로, 가속, 이동의 마법을 구사해서 점프를 반복해, 홀로그램에 어택합니다.
물 위에 낙하해도 감점은 되지 않습니다만, 필드의 밖에 나가면 실격이 됩니다.
단, 공중에서 필드 밖에 나가도 실격은 되지 않습니다.
실비보험 추천 1위
3. 고드름 쓰러뜨리기(아이스필러즈·브레이크) (*Ice-pillars break로 생각됩니다)
남녀를 대상으로 한 개인 경기입니다.
옥외에 구축한 세로 12미터, 가로 24미터의 필드를 반으로 나누어, 각 면에 종횡1미터, 높이2미터의 얼음 기둥을 12개 배치합니다.
상대 진 내의 모든 고드름을 먼저 쓰러뜨리기를 끝낸 편의 승리가 됩니다.
덧붙여 부숴지거나 깎이거나 녹거나 해서 반 이하의 크기가 된 고드름은 쓰러진 것으로 판정합니다.
자기 진의 고드름은 자유롭게 움직여도 상관없습니다만, 기둥끼리 접촉시키는 것은 금지입니다.
단, 상대의 공격 결과, 접촉이 일어나는 것은 상관없습니다.
경기자는 필드의 양끝 밖에 만들어진 무대 위에서, 필드 전체를 바라보면서 적진의 고드름을 공격합니다.
밀려 쓰러지지 않게 각 기둥의 간격을 넓게 하는 것이 전술의 정석입니다만, 완전히 넘어지지 않으면 된다는 룰을 거꾸로 이용해, 쓰러질 것 같게 된 기둥의 옆에 다른 기둥을 가까이 해서 상대의 공격으로 쓰러지려고 하는 것을 지지한다는 방어도 룰 상으로는 가능합니다.
순수하게 마법력만으로 겨루는 경기로, 스포츠계 마법 경기 중에서는 마법력의 차이가 가장 현저하게 나타난다고 합니다.
4. 스피드·슈팅
남녀를 대상으로 한 개인 경기입니다.
30미터 앞의 공중에 투사되는 클레이 표적을, 제한 시간 내에 파괴한 개수로 겨룹니다.
클레이를 파괴하는 마법의 종류는 묻지 않습니다.
클레이에 공격할 수 있는 것은 폭 15미터의 레인지 내만으로, 레인지 밖으로 날아가 버린 클레이를 파괴해도 득점은 되지 않습니다.
클레이의 투사기는 레인지의 좌우에 각 5기 배치됩니다. 클레이는 랜덤한 간격, 랜덤한 속도로 투사되며 복수의 클레이가 동시에 투사되는 일도 있습니다.
스피드·슈팅의 시합에는, 스코어 방식과 대전 방식의 2개의 형태가 있습니다.
스코어 방식은 한사람씩 시도하고, 파괴한 개수로 순위를 매깁니다.
대전 방식은, 홍백 2색의 표적을 사용해서, 두 명의 선수가 같은 레인지에서 동시에 자신의 색의 표적을 조준사격, 그 파괴 개수를 겨룹니다.
9교전에서는, 스코어 방식으로 예선을 하고, 대전 방식으로 결승 토너먼트를 실시합니다.
마법의 발동 속도와 조준의 정확함이 중요한 경기입니다.



































